오늘날의 세계에서는 기업의 규정 준수가 가장 중요합니다.
소비자의 경우, 기업이 공개한 정보는 구매욕구를 높여 제품 구매로 이어진다.
기업이 소비자에게 잘못된 정보를 제공하거나 고의로 허위 정보를 유포할 경우, 안전에 문제가 있음을 인지하지 못한 채 해당 제품이 소비될 수 있으며, 기업은 소비자에게 정확한 정보를 제공할 의무가 있습니다.
어제부터 일본 자동차 제조사들의 충돌 안전 허위 조작이 문제가 되면서 기업 사기가 점검 대상이 됐다.
이는 중대한 안전 문제이자 기업의 정보 은폐에 대한 악의적인 예입니다.
개발 속도를 높이기 위해 테스트 결과를 조작하거나 절차를 생략하는 행위는 사용자의 삶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는 문제로 향후 철저한 조사가 이뤄질 가능성이 높다.
사용자의 생명을 위협할 수 있는 심각한 문제를 숨긴 채 제품을 시장에 출시하는 실수를 저지르는 기업은 언젠가는 보복을 당할 것이고, 대중의 엄중한 심판도 받게 될 것이다.
기업은 국민의 생명과 재산을 보호할 의무가 있습니다.
이익중심의 사고방식에 빠지지 않고 항상 고객의 입장에서 안전하고 안심할 수 있는 제품을 제공할 수 있도록 처음부터 다시 시작하는 회사가 되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
댓글
댓글 쓰기